아, 오랜만에 게임 어플 공략 포스팅!!!

[100 floors]는 업댓된 당시 한참 바빠서 너무 늦게 깬 바람에 공략 포기했습니다... 90층 - 100층은 다른 분들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아마 이미 다들 찾아보셨겠죠...? ㅋㅋ

 

 

[Stupidness2] , [Stupidness3] 를 만들었던 [Orangenose Studios]의 신작, [What's my IQ?] 입니다.

전작과 비슷한 바보게임이에요 ㅋㅋㅋㅋ 문제를 잘 읽어보고 의중을 파악해서, 상식적으로는 풀리지 않는 퀴즈들을 색다른 방식으로 풀어내는, 그런 게임입니다.

 

앱스토어 보다가 순위권에 있길래 무심코 무료버전을 다운 받았을 뿐인데, 완전 빠져들어서 결제....ㅋㅋㅋ 재밌네요.

 

공략이 있으면 포스팅 안하려고 했는데, 찾아봐도 없어서 직접 씁니다... 허허

막혔는데 잘 안될 때, 도저히 생각해봐도 모르겠을 때, 결제하지 마시고 블로그에 놀러오셔요~

 

그럼 공략 갑니다.

 

 

 

 

 

[ 1 ]

 

Slide 'left' 라고 되어있으니, 버튼을 왼쪽으로 보내주세요~

 

[ 2 ]

 

제일 큰 수를 고르는게 아니라, 크기가 큰 숫자를 고르는 겁니다! 그니까 36 클릭클릭~

 

[ 3 ]

 

다른 숫자에 현혹될 필요 없습니다~ 앞에 1 = 5 라고 했으니, 5 = 1 이겠지요? 1을 선택해주세요~

 

[ 4 ]

 

자, Mary 는 아버지의 유일한 남동생의 형수님(sister-in-law니까 법적인 여자형제이지요? 형수, 제수 다 sister-in-law입니다. ) 이래요~

그러니까 바로 나의 어머니 입니다! Mother 클릭클릭~

 

[ 5 ]

 

어떤 'number'가 제일 작냐네요~ 문제에 쓰여있는 'number'라는 글자를 클릭해주세요! 걔가 제일 작은 폰트니까요~

 

[ 6 ]

 

숫자를 한 번씩만 사용해야 한다는 조건은 없으니, 제일 큰 숫자는 999 입니다!

 

[ 7 ]

 

손전등 불 켜면 바로 닿는 것은 Left 라고 적혀있는 버튼이겠지요? 그 버튼을 눌러주세요.

 

[ 8 ]

 

6명의 여자형제가 각각 1명의 남자형제를 가지고 있대요~ 그렇다는 건, 남자형제가 딱 1명 뿐이라는 것! 각각이라고 해도 같은 남매니까 남자형제도 공통이겠지요. 그러니까 총 7명! 7로 숫자 맞춰주시고 고고~

 

[ 9 ]

 

두 조각으로 나눠달래요~ 손가락 두 개로 확대하듯이 쫘악 찢어주세요~

 

[ 10 ]

 

케익이 안보이죠? 촛불이 케익 위에 있다는 보장이 없으니까, 0 갑시다~

 

[ 11 ]

 

화살표를 수정해달래요~ Up & Down 이니까, 화살표 고대로 휴대폰을 제대로 세워주세요~

 

[ 12 ]

 

7번 문제랑 다른 거에요~ 문장을 잘 보시면, 뭘 '비추고' 있냐고 묻네요~ 지금 불이 꺼져있으니, none을 눌러주세요~~

 

[ 13 ]

 

pail 과 water를 같이 눌러달래요~ 물이 담긴 pail이 없으니, 문장에 있는 'pail'이라는 단어와 'water'이라는 단어를 동시에 눌러주세요~

 

[ 14 ]

 

차를 닦아달라니까, 얼룩을 미친듯이 문질러주세요~ 그럼 개끗해져요~

 

[ 15 ]

 

지진을 만들어달랍니다. 휴대폰을 쉐킷쉐킷 흔들어주세요~

 

[ 16 ]

 

화살표를 맞춰달라는데, 방향이 맞아요! 그렇다면 문제를 잘 봐주세요. 화살표가 하나인데, arrow's' 라고 되어있네요. s를 마구 문질러주시면 지워집니다.

 

[ 17 ]

 

얘는 다른 방법 없습니다~ 그냥 표시된 전구에 빛이 멈출 때쯤 stop을 눌러주세요! 한 가지 팁은, 5번째에서 6번째 전구로 넘어갈 때 다른 전구들보다 빠른 타이밍으로 넘어간다는 거~ 주의해주세요!

 

[ 18 ]

 

점선 모양에 물체를 집어넣어야 하는데, 왼쪽 두 개는 문제가 없지만, 오른쪽 다이아몬드가 문제네요. 하지만 아무리해도 회전은 안되고....

자, 얘는 그냥 그대로 끌어다가 별모양 점선에 넣어주세요~ 꼭 다이아몬드 위에 있는 점선에 넣을 필요는 없으니까요~

 

[ 19 ]

 

even numbers를 선택해달래요~ 그러니까 짝수인 22와 14를 선택합니다. 그런데도 화면이 안넘어가네요! 이럴때는 문제에 있는 even 역시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 20 ]

 

13번 문제와는 다른 문제에요~ 자 휴대폰을 뒤집어서 양동이를 쏟아주세요. 그러면 2번째 양동이에서 물이 나옵니다. 그 때 양동이를 클릭!

 

 

 

 

 

+ 사진 캡쳐까지 열심히 다 했는데..... -_=....... 인터넷이 미쳤는지 사진 업로드 창이 안뜨네요. 사진 생략합니다....

혹시나 질문이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 유용하셨어도 댓글 부탁드립니다! 하하

 

 

 

 

 

 

 

Posted by 超綠

블로그 이미지
손에쥐어져있는건단지,오늘.
超綠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