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크러쉬사가

 

본격, 자랑 포스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다깼드아...........!!!!!!

현재 업데이트 (2015.07.27) (2015.09.26) 분까지 다 깨부렸으요 ㅠㅠㅠㅠㅠ

무려 1205탄!!!!

 

남들 다 할 때 안하다가, 뒤늦게 빠져들어서는.....

사실 엄두가 안나서 중간에 잠깐 그만 두기도 하고 그냥 미련 없이 가끔하자며 마음을 다잡기도 하였으나....

왜 그런 사람 꼭 있잖아요?

퀘스트는 꼭 다 깨야하고, 콜렉션 있으면 다 모아야하고....

미션같은거 빈칸으로 남아있는거 못보고......

네, 그게 바로 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틈틈히 따라잡은 결과...!!! 드디어!!!!

7월까지 다 깨겠다는 목표를 달성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

감격감격......

더이상의 업댓은 네버....지만 그럴리가 없지.

적어도 천천히 업댓해주기를...ㅠㅠ

제 바람과는 다르게 매주 수요일에서 목요일 사이에 항상 15탄씩 업데이트가 되더군요 ㅠㅠㅠ

살....려.....줘.............

 

 

캔디크러쉬소다도 해볼까 했지만.....

그것까지 하면 또 죽어나겠지.....

근데 이러다가 또 나중에 시작해서 후회하는 거 아닌지 모르지만..

쨌든 지금은 이대로 만족합니다 ㅠㅠㅠㅠㅠ)b

 

 

 

+

 

팁이랄건 없지만, 구글에 candy crush saga 000 walkthrough 라고 찾으시면,

(000대신 안깨지는 판 숫자. 드림월드의 경우는 검색어에 dreamworld도 넣어서)

유튜브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근데 저도 막 3일씩 안깨지던 한 두판 정도만 찾아봤는데, 별 도움이 안됩니다....

캔디 크러쉬 사가에서 가장 중요한건 역시, 운이죠! 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超綠

블로그 이미지
손에쥐어져있는건단지,오늘.
超綠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