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어 어깨가 결립니다......

나머지 슉슉 후딱 끝냅시다!

 

 

 

 

[ 61 ]

 

가장 느린 star는? 문제에 젹혀있는 멈춰있는 'star'! ^^

 

[ 62 ]

 

여섯 개의 LED를 다 킵시다! A-B-C-F 고고~

 

[ 63 ]

 

나비 잡으래요. 채 필요없습니다. 그냥 마구 손가락으로 잡아주세요.

 

[ 64 ]

 

자전거를 3번 탭하래요~ 근데 죽어라 기다려도 자전거 안나옵니다. 문제에 있는 'bicycle'을 세 번 톡톡톡~

 

[ 65 ]

 

그냥 풍선 세 개 탁탁탁 터트려주세요~

 

[ 66 ]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작은 것부터 큰 것 순서대로 놓아야하는데 물고기가 안움직이니 휴대폰을 움직입시다. 뒤집어주세요~

 

[ 67 ]

 

65번이랑 다른 문제입니다. 3rd 풍선이니까, 3 적혀 있는 풍선만 터트려주세요~

 

[ 68 ]

 

저 이거 속았어요.... black 이 아니라 backmost 니까 그냥 젤 뒤에 있는 하얀 화살표 클릭!

 

[ 69 ]

 

누가 젤 똑똑하냐는데, 다 틀리고 앉았죠? ㅋㅋㅋㅋㅋ 휴대폰을 뒤집어주세요. 애들이 고개를 돌립니다. 그럼 말풍선의 숫자도 달라져요~

그나마 맞추는 녀석이 가운데 녀석이네요. 가운데 녀석 선택해주세요.

 

[ 70 ]

 

2번째 인간을 추월했으면 내가 2번째가 되는 거겠죠? second 선택!

 

[ 71 ]

 

이건 답이 없습니다! 동체시력을 마구 사용해주세요. 답도 바뀌니까 할 때마다 잘 보셔야합니다~

 

[ 72 ]

 

이 문제는 당췌 모르겠어서 힌트를 봤는데, 완전 퐝당.... 답은 elephant 입니다. 이유는, 탈 수 있는 동물은 코끼리 뿐이니까~ 췟 억지군뇨. 흥흥

어쨌든 73번 갑시다~

 

[ 73 ]

 

왼쪽 정사각형은 돌리면 다이아몬드모양 되죠? ㅋㅋ 정사각형 선택해주세요~

 

[ 74 ]

 

그림, 액자, 다 안돌아갑니다. 그냥 문제에 있는 'picture' 글자를 액자 안으로 슉 넣어주세요~

 

[ 75 ]

 

문제를 잘 읽어보면 'backward'로 간대요! 이 때 go를 누르면 74번 문제로 돌아갑니다... 그럼 안되니까 change를 눌러주세요. 그럼 문제가 forward로 바뀝니다. change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gogo!!!

 

[ 76 ]

 

'a'pple, 'b'anana, 'c'arrot 이니까 순서대로 클릭클릭~ 제도권 교육을 받은 대한민국 사람들이라면 어렵지 않은 문제일거라 생각합니다. ㅋㅋ 저도 보자마자 뙇!!! 떠올랐어요 ㅋㅋㅋㅋㅋ

 

[ 77 ]

 

'right' lot 이니까 젤 오른쪽의 엑스표 있는 구역에 차를 뿅!

 

[ 78 ]

 

마지막 실수는 문장에 마침표를 안찍은거죠! ㅋㅋㅋ mistake를 클릭~

 

[ 79 ]

 

버튼 양쪽 두 개 같이 누르기만 하면 되는데, 가운데에 지시문이 있어요~ go back 일 때 누르면 78번 문제로 돌아갑니다...

화살표 하나씩만 눌러서, next ( 정확한 지시문이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뭐더라-_=? 쨌든 다음 문제의 의미가 되게끔! ) 가 되게 만든 후에 화살표 두 개를 동시에 클릭!!! 

 

[ 80 ]

 

76번이랑 다른 문제입니다. 이건 열매 갯수대로~ 1개인 사과, 2개인 블루베리, 3개인 바나나 눌러주세요~

 

 

 

 

 

 

아후 다음이 마지막!!!! 아자아자!!!!!!

 

 

 

 

 

 

 

 

Posted by 超綠

블로그 이미지
손에쥐어져있는건단지,오늘.
超綠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