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득 미드 오피스(The Office)를 보다가 짐의 대화법이 인상깊어서 괜히 한 번 해보는 포스팅!

능글맞으면서도 상대방 기분나쁘지 않게 잘 빠져나가고, 상황에 따라 적절히 대처하는 것 같아서 '짐 핼퍼트(Jim Halpert)에게 배워봅시다' 특집! ㅋㅋㅋㅋㅋ

무려 캡쳐 뜬지 6개월만에...... 이제서야 포스팅 하는 멍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① Season1 : 05. Basketball

 

 

 

 

일하는 도중 농구 경기를 하게 된 던더미플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팸의 약혼자인 로이와 짐이 상대편인 상황.

 

 

아래층 창고에서 하는 경기니, 팸에게 내려 올거냐고 묻는 짐. 

 

 

 

 

짐이 '행운을 빌어 줄거야?' 라고 물으니, '넌 좀 행운이 필요하겠다.' 라고 로이가 더 잘할 거라는 말을 돌려서 하는 팸.

 

 

 

그래놓고 장난스럽게 어머! 하는 팸. 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 짐은, 험담을 다하네! 하고 웃어 넘김.

 

 

 

 

 

 

 

② Season1 : 06. Hot Girl - 1

 

 

 

 

 

핸드백을 팔러 온 잡상인 여인이 예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회의실을 내주고, 본격 장사를 하게 둔 상황.

(여담이지만, 여기서 잡상인 여인은 에이미 아담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이가 짐에게 물음. 하지만, 짐은 로이와 약혼한 팸을 좋아하는 상황.

 

 

 

 

 

게이냐고 물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하면서 한참 고민하더니, 아닌 것 같은데? 라니ㅋㅋㅋㅋㅋ 귀여움 ㅋㅋㅋ

 

 

 

어떤 타입이 좋냐는 물음에, 팸을 잠깐 쳐다보고는, 엄마 같은 스타일이라고 둘러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는 안가린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듣고 있던 케빈이, 우리 엄마한테 집적대면 죽는다니까, 이미 늦었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③ Season1 : 06. Hot Girl - 2

 

 

 

 

 

짐은 그 핸드백녀에게 접근, 작업 멘트를 날리는데 그 작업멘트가 아주 주옥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짐은 팸을 오랫동안 좋아하면서도, 잊기 위해선지 다른 사람을 찾기 위해선지 다른 여자들을 꽤 만남.)

 

 

 

 

 

케이티가 회의실 밖으로 바로 보이는 자리를 가리키며' 저 자리에 앉으시죠?' 하고 물으니,

 

 

저 자리에 앉기로 유명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뻘하게, 에이미 아담스 이뿌다........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하게~ 핸드백 애기나 할까요~?

 

 

 

 

 

하지만 팔려고 하지는 말라며, 배우러 온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저런 멘트를..ㅋㅋ

(에이미 언니 캡쳐 미안요 ;ㅁ;)

 

 

 

 

 

 

 

④ Season1 : 06. Hot Girl - 3

 

 

 

업무시간에 심심하다고 짐의 자리에 찾아온 팸.

 

 

 

 

날 선택해줘서 고맙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그냥 하는 한 마디도 이렇게 스윗한지...

팸 웃는 것도 어찌나 이쁜지~

얘네 커플들 보는 재미로 봤다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즌1엔 별거 없구만...

다음에는 시즌2로! 뿅!

 

 

 

 

Posted by 超綠

블로그 이미지
손에쥐어져있는건단지,오늘.
超綠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