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완전 핫한 고양이 키우기 게임, 네코아츠메 ねこあつめ.

딱히 공략이나 그런 걸 올리려는 의도는 아니구요(레어 고양이 공략같은건, 다른 분들이 잘 정리해주셨더라구요 ㅋㅋ)

그냥 레어냥이 다 모으고, 고양이들이 줍줍해다주는 보물(타카라모노 たからもの)까지 다 모은 기념!

자랑 포스팅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레어냥이나 여러가지 아이템이 같이 찍힌 사진 몇 장...

 

ねこあつめ

 

피자 굽굽 피자냥이

 

ねこあつめ

 

등산가냥이랑 나베냥이

 

ねこあつめ

 

마지막으로, 눈 온 뒤 우리집! 저 눈토끼는 어떤 고양이가 만들어놓고 간것인가!!!!!

 

 

 

 

ねこあつめ

 

대망의 타카라모노!!!!!!!!!!!!!

으어어어어.....

다 모으느라 진짜 힘들었어요 ㅠㅠㅠㅠ

특히나 마네키네코 녀석!!!!! 드럽게 안갖다주더라구요.....

으으으, 비싼 녀석 ㅠㅠㅠㅠㅠ

어쨌든 이제 맘편하게 처박아놓을 수 있겠군뇨 ㅋㅋㅋㅋㅋㅋ

집사 노릇은 끝났다..!! ㅋㅋㅋ

 

 

 

 

 

 

Posted by 超綠

블로그 이미지
손에쥐어져있는건단지,오늘.
超綠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