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돋는다..........
돋아서 데리고왔음 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독일경기를 보고 난 후라서 그런지 더 돋는다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독일 경기력이라면 어림도 없다고 써있었지만 그래도 돋는다; ㅋㅋㅋㅋ
04년 독일이 아시아 투어 때의 영상이라고 하는데....
본프레레호 시절 우리나라 1.5~2군과 독일 1군간의 시합이라는데!! 그럴수 있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와 정말 이동국선수 슛이랑 이운재선수 선방은 정말... ㅜㅜ 돋는다는 말밖에는... 끄악


+ 이 경기가 독일이 아시아팀에게 진 처음이자 현재까지 마지막 경기라니!!!!!!!!!! 대박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超綠

블로그 이미지
손에쥐어져있는건단지,오늘.
超綠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