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버린 옛일을 생각해
어디서부터인가 나를 외면하지만
잃어버린 나의 기억을 찾아서
너에게 가고 있어 잠든 영혼과 함께

어둠속을 그리는 천사같은 영혼이여
이젠 안녕이라는 말
남기고 떠나네 눈물을 흘리며
두 손을 잡고
떠나버린 나의 소중한 친구여

저주받은 나의 눈빛 하나 볼 수 없는 너
증오의 빛을 받은 두려움인가
많은 사람들이 애원하잖아
너의 눈은 여기야 제발 외면하지마

어둠속을 그리는 천사같은 영혼이여
이젠 안녕이라는 말
남기고 떠나네 눈물을 흘리며
두 손을 잡고
떠나버린 나의 소중한 친구여

그토록 사랑했던
지나가버린 추억들 한없이 그리워
나의 날개를 찢어버린 너의
하얀 숨결을 못잊어
니 눈빛도 역시 못잊어

어둠속을 그리는 천사같은 영혼이여
이젠 안녕이라는 말
이젠 안녕이라는 말
남기고 떠나네 눈물을 흘리며
두 손을 잡고
떠나버린 나의 소중한 친구여
 



 

Posted by 超綠

블로그 이미지
손에쥐어져있는건단지,오늘.
超綠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