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돌아온, 본격 자랑 포스팅....!!!!!!!

요즘 너무 바빠서 밀린 영화 포스팅도 이제야 다했는데,

캔디 크러쉬 사가에 이어 캔디 크러쉬 소다마저 다 깨버린 것도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한 2주...? 쯤 된 것 같은데.

 

 

캔디 크러쉬 사가 포스팅을 하면서....

캔디 크러쉬 소다는 절대 하지 않으리라 다짐했는데.....

사가 다 깨고 한 1~2주? 만에 시작했답니다 :D...

 

그리고 이동시간, 화장실 타임, 자기 전 등등 남는 시간 틈틈이 한 결과!!!!

 

다 깼습니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 달쯤...? 걸린 것 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한 탄 남았을 때 새로 업데이트되서 막 좌절하고 그랬었는데....ㅋㅋㅋㅋ

그래도 소다는 업데이트 텀이 사가보다 긴 것 같아서 다행이어요....허허

 

이젠 친구들이 프렌즈팝 하라고 꼬드기던데......

절대 하지 않으리.........

 

이러고 한 한 달쯤 이따가 다시 포스팅이 올라올지도.....ㅋㅋㅋㅋㅋㅋ

 

 

 

 

 

 

 

Posted by 超綠

블로그 이미지
손에쥐어져있는건단지,오늘.
超綠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