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잉여잉여하며 기프트 카드로 게임 어플 지를 때마다 마음 속으로 다짐했었지요....
"이제부터 꼭 어플 리뷰를 하자!!!!"........

그러나 항상 귀차니즘의 승ㅋ리ㅋ
그렇게 지나간 기프트카드와 영수증이 몇 개던가.......허허

하지만, 이거슨!!!! 잡스 횽아와 나의 어플들에게 못할짓이오! 공순이로써 직무유기랄까요 ㅜㅜ
아이폰에 여전히 남아있는 많은 게임들을 위해... 이제부터는 시간 날 때마다 하나씩 리뷰를 해보게쒀요.


첫 리뷰는 [ Office Jerk ] 임미돠.
사무실 얼간이? 정도로 해석될 수 있게쒀요.


 

 

 

 

 

 

Office Jerk

 





바로 요것이 그것임미돠!
딱 보기에도 얼간이 같이 생겼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Office Jerk





자, 요러케 생겨쒀요.
상황 설정은, 제가 요녀석 뒤에 앉아 있는 사원인데, 상사(로 추정됨.. 하는 짓거리를 봐서는 후배여야 하지만.. 날 약올리는 걸로 봐서는...)를 각종 다양한 물건들로 괴롭히는 것입니돠.




Office Jerk





이렇게 많은 물건들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다이나마이트도 이씀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몇 개를 날려도 안ㅋ죽ㅋ어ㅋ

이 밑에 짤렸지만 달걀두 있구여... 저 중간에 자물쇠 표시 되어있는건, Office Jerk의 자매 게임인 Office Zombie를 깔면 생깁니돠...
Office Zombie는 스타일은 똑같은데, 저 얼간이 대신 좀비가 앉아있어요!!!! 크앙크앙
그래서 깔았다가 지워쒀요... ㅋㅋㅋㅋㅋㅋ 스포를 좀 하자면.... 저건 좀비 뇌에요 ㅋㅋㅋㅋㅋ 보기만해도 물컹하게 생겨쒀 ㅜㅜ ㅋㅋㅋ

그리고 달걀이랑, 벌집이랑 등등은 저 위의 No ads 컵처럼 코인을 내고 사야합니돠... 코인도 결제해야 하는거긴 하지만, 두번째 사진에 나와있는 돼지저금통이 매일 Daily Challenge을 줍니다! 그거 하면 하루에 하나씩 코인을 줘요... ㅋㅋ 매일 접속해도 하루에 하나씩.. 총 2개를 준답니다!
저도 그거 모아서 이만큼 사씀...허허 ㅋㅋㅋㅋ

저중에 오징어를 한 번 던져보게씀돠.....



Office Jerk



오징어 모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론 막 소리를 지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 그리고 팁이라면 팁이랄까.... 선풍기랑 스코어보드도 던질 수 있어요! ㅋㅋㅋㅋ 처음에 우연히 알아내곤 깜놀+_+ ㅋㅋㅋㅋㅋㅋ



Office Jerk




자, 요러케 퀘스트(?) 미션(?) 리스트를 쭉 줍니다. 이거 다 성공하면 트로피도 던질 수 이쒀요 ㅋㅋㅋ 저는 잉여력을 발휘해 다 모았지요....허허

트로피를 한 번 던져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Office Jerk



모자쓰고_씐난_얼간이.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해보시면 쟤가 저거 머리에서 뽑느라 고생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물건 던질 때마다 반응이 달라서 웃깁니다 ㅋㅋㅋㅋ 미션도 그런식으로 해서 모으는 거여요. ㅋㅋㅋㅋㅋㅋ


앗참, 그리고 사실 귀찮아서 안하던 폿흐팅을 이제서야 그것도 이 게임으로 하려고 생각한 이유는....
저 미션 때문이었습니다.....

water cooler squirt 가 더럽게 안돼서, 초록창에 검색해보았으나 연관검색어에 뜰 정도로 다들 궁금해하시는 거 같은데!!!!!!
정작 답변은 없더라구요-_-.........

그러던 중!! 우연히 찾아버려서 ㅋㅋㅋ 저처럼 고생하신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려고 !!! 이러케 배려심 쩌는 마인드로 시작한검미돠^-^ 크하하
아직 시험이 끝나지도 않았는데도 말입죠.......허허......눙물이.............ㅠㅠㅠㅠ.........

시험따위.....뻐큐머겅ㅗㅗㅗㅗㅗ 두번머겅 ㅗㅗㅗㅗㅗㅗ 마구머겅 ㅗㅗㅗㅗㅗㅗㅗㅗㅗ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쨌든! 그렇다면!!!! 과연 어떤 것일까요!!! 두구두구두구두구둑두구두구두굳구둑두굳구ㅜ두두굳구둑두구....





.
.
.
.
.
.
.
.
.
.
.
.
.







↓ 클릭!









Posted by 超綠

블로그 이미지
손에쥐어져있는건단지,오늘.
超綠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