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돌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Dooors 공략을 남겼기 때문에, 앱스토어에서 100 Floors를 발견하고 이것도 해야지! 했었는데...

초큼 늦었더니, 다른 분께서 1층부터 30층까지 잘 정리해서 올려주셨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제꼈었는데 업댓이 되서 31층부터 40층까지 생겼네요!

 

그러므로, 31층부터 40층까지 공략 갑니다! 고고-

 

 

 

 

[ 31층 공략 ]

 

 

100 Floors

 

 

요녀석은 밑에 있는 드라이버로 문에 달려있는 문패(?)의 나사를 풉니다.

그리고 그 문패를 뒤집으면, F31 이라는 의미가 되지요! 그리고 문이 열립니다. 초록색 화살표를 살짜쿵 눌러주세요!

 

 

 

 

 

[ 32층 공략 ]

 

 

100 Floors

 

 

얘는 각 줄의 합이 같게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1, 2, 3, 4, 5, 6, 7 일곱 개니까, 가운데에 4를 두고, ( 1 , 7 ) , ( 2 , 6 ) , ( 3 , 5 ) 를 각각 건너편에 위치시켜주세요. 그러면 문이 열립니다! 자, 다음 층으로!

 

 

 

 

 

[ 33층 공략 ]

 

 

100 Floors

 

 

얘는 가운데 그림이 바뀌는데요, 각 그림마다 맞는 색깔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구름, 눈 은 하얀색, 바나나, 배 는 노란색, 불, 앵두 는 빨간색 버튼 콕콕 눌러주세요!

그렇게 다섯 번 연속으로 맞추면, 엘레베이터 위의 불이 다 켜지고 문이 열립니다. 중간에 틀리면 처음부터 다시해야 하니 주의하세요!

 

 

 

 

 

[ 34층 공략 ]

 

 

100 Floors

 

 

바닥에 what's your name? 이라고 씌여있지요? 그 의미 그대로- 어플 이름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초록색선으로 연결해놓은 100FLOORS 버튼을 모두 눌러주세요- 그러면 문이 열립니다! 자, 35층 갑시다!

 

 

 

 

 

[ 35층 공략 ]

 

 

100 Floors

 

 

먼저, 오른쪽에 있는 코드를 끼워줍니다. 그러면 중간에 있는 숫자판에 불이 켜지는데, 엘레베이터 위에 보면 F라고 되어있으니, 이 층은 35층!

초록색으로 그려놓은 그대로 숫자 35 모양을 만들어주세요. 문이 열렸으면, 올라갑시다! 

 

 

 

 

 

[ 36층 공략 ]

 

 

100 Floors

 

 

36층은, 그림에 아래에서 위로 화살표가 되어있으니, 아래쪽에 존재하는 생물부터 차례대로 눌러줍시다. 물고기, 강아지, 사과, 비행기, 달 순으로 꾸욱 눌러주면 성공!

 

 

 

 

 

[ 37층 공략 ]

 

 

100 Floors

 

 

37층은 숨어 있는 버튼을 다 찾아주면 위에 있는 불이 켜지면서, 문이 열립니다. 표시해놓은 순서대로 설명하겠슴돠.

1번은 그냥 나무통 옆으로 치워주면 바로 불이 켜지구요,

2번은 대리석(인지 모르겠으나 소리로 추정ㅋㅋ)을 내리면 구슬이 하나 나옵니다. 그 구슬을 치워주면 버튼이 뿅!

3번은 휴대폰을 뒤집어주세요. 그럼 구슬이 아래로 내려가면서 버튼이 나타나고 문이 열립니다.

 

 

 

 

[ 38층 공략 ]

 

 

100 Floors

 

 

얘는 모든 시계바늘을 초록색에 위치시키는게 목적입니다. 근데 어렵게 생각할 필요 없이, 표시해놓은 1, 2, 3 순서대로 딱딱딱 눌러주세요. 그럼 알아서 맞춰지고 문이 열립니다.

 

 

 

 

 

[ 39층 공략 ]

 

 

100 Floors

 

 

얘가 좀 까다로워요. 어렵다기 보다는, 손을 떼지 않고 4줄로 모든 애들을 연결시켜야 하는데 이게 잘 안먹더라구요-_=... (내 아이폰이 구린건가...)

쨌든, 왼쪽 위에서 시작해서, 화살표 방향으로 1번, 2번, 3번, 4번 라인 순서대로 이어주세요. 그럼 오른쪽 아래 4번 옆의 동그라미에서 끝나게 됩니다.

(그림이 개라서.. 잘 전달이 될라나 모르겠네요...-_ㅜ... 이놈의 수전증 ㅋㅋㅋㅋㅋ)

 

 

 

 

 

[ 40층 공략 ]

 

 

100 Floors

 

 

대망의 40층!!!! 마지막층인 만큼 아-주 간단합니다. ㅋㅋㅋ 쉿! 표시가 되어있으니, 아이폰의 볼륨버튼을 마구 마구 눌러줍시다.

소리가 꺼지면 문이 열리고 to be continue! 가 뜹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끝~ 하하

다음 층 업댓되면 다시 만나요! (......아마도..?)

 

 

 

 

 

 

 

Posted by 超綠

블로그 이미지
손에쥐어져있는건단지,오늘.
超綠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