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김없이 돌아온 Doors 공략! 업댓되서 방이 50개까지 생겼으므로.. 공략 갑니다!

근데 알고보니 이름이 Dooors 였네요 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틀렸으니까... 그냥 Doors로 타협했습니다. 나랑. ㅋㅋㅋㅋㅋㅋ

 

 

 

[ 36번방 ]

 

 

Doors

 

 

 

공을 옆으로 슬쩍 치우면 화살표가 보이지요? 오른쪽에 있는 화살표와 아래 있는 화살표가 만나는 부분을 살짝 건드려주시면, 위에 사진처럼 구멍이 뚫리고 문이 열립니다~

 

 

 

 

[ 37번방 ]

 

 

Doors


 

 

Doors

 

 

 

 

자 위에 사진에 있는 지구본을 슬쩍 들면, 보라색 빛의 후레쉬가 나옵니다. 일단, 주워 주시고, 그 후레쉬를 위쪽 벽에 비추면 아래 있는 사진처럼 어떤 나라의 실루엣이 나옵니다! 그럼 그 나라가 지구의 북반구에 존재하는지! 남반구에 존재하는지! 에 따라서, 왼쪽 오른쪽 반원을 순서대로 눌러주시면 됩니다. 즉, 남-북-북-남-북, 왼쪽-오른쪽-오른쪽-왼쪽-오른쪽 클릭!

 

 

 

 

[ 38번방 ]

 

 

Doors

 

 

 

38번방은, 아까 얻은 후레쉬를 다시 벽에 비춰보면, 왼쪽은 ball, 오른쪽은 stone 이라는 글자가 나타납니다. 휴대폰을 살짝 살짝 움직여서 가운데 빨간선을 기준으로 공은 다 왼쪽으로 옮기고, 돌은 오른쪽으로 옮겨주세요~

 

 

 

 

 

[ 39번방 ]

 

 

Doors

 

 

 

이번 방은, 문 위에 그림이 넓은 사각형에서 좁은 사각형으로 화살표가 되어있으니, 문에 칠해져 있는 면적이 넓은 색깔부터 순서대로 눌러줍시다!

즉, 빨-초-노-파 순서대로요~

 

 

 

 

 

[ 40번방 ]

 

 

Doors

 

 

 

이 방은 아주 간단합니다! 위에 있는 화살표대로 문을 왼쪽, 아래, 오른쪽으로 움직여주시면 문이 열립니다-

 

 

 

 

 

[ 41번방 ]

 

 

Doors

 

 

 

한참 고민했던 방이지요....-_=.... 저 아저씨, 그냥 괜히 있습니다. 휴대폰을 그냥 마구마구 쉐킷쉐킷 흔들어주세요! 위에 있는 빨간 동그라미가 모두 초록색으로 변하면, 문이 열립니다!

 

 

 

 

 

[ 42번방 ]

 

Doors

 

 

 

42번방 사진만 빼먹어서 다시 가져왔더니... 크기조절 실패... OTL.... 으헝헝...

어쨌든, 이 방은 문 위에 그림이 왼쪽 반원은 빨간색이고, 오른쪽 반원은 파란색이니, 그 색깔을 띄는 물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단!!! 빨간 반원과 같은 모양은 오른쪽에 있고, 파란 반원과 같은 모양은 왼쪽에 있으므로, 왼쪽이 파란색, 오른쪽이 빨간색 물체가 되도록 하셔야 합니다!

즉, 답은 왼쪽 맨 아래 물방울과 오른쪽 맨 아래 불 모양을 선택!

 

 

 

 

 

[ 43번방 ]

 

 

Doors

 

 

 

43번방은 일단 휴대폰을 왼쪽으로 기울이면 양동이가 나타납니다. 그 양동이를 들면, 숨어있던 리모컨이 나오는데요, 그 리모컨을 주워서 문 위에 있는 모니터에 사용해주세요. 그럼 켜진 모니터에서 두 개의 점이 어떤 숫자를 그립니다. 그 숫자가 바로 27! 아래 네모를 클릭하시면 숫자를 27로 맞출수가 있습니다. 그럼 고고싱-

 

 

 

 

[ 44번방 ]

 

 

Doors

 

 

 

들어가자마자 왼쪽에 삐죽 나와있는 솔을 주워주세요. 그리고 먼지 가득한 벽면을 마구마구 털어줍니다! 그럼 위의 사진처럼 발자국이 나타나는데, 왼쪽은 사람 오른쪽은 새네요! 양쪽 낙타를 눌러서 맞는 그림으로 바꿔줍시다- 

 

 

 

 

 

[ 45번방 ]

 

 

Doors

 

 

 

45번방이니까 45번으로! 라는 감으로 했는데, 후레쉬로 비춰보니 왼쪽에 화살표가 있네요.

오른쪽 하얀 버튼을 눌러 위에 있는 바늘이 45를 가리키게 합시다!

 

 

 

 

[ 46번방 ]

 

 

Doors

 

 

 

위에 사진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각각의 원을 눌러서 문에 있는 패턴처럼 지그재그를 만들어주세요-

 

 

 

 

[ 47번방 ]

 

 

Doors

 

 

 

완전 낚였던 47번방.... 일단 앞을 가리고 있는 철창을 치워주시고, 가만-히 건드리지 말고 놓아두면, 눈을 감으면서 입을 벌립니다. 그 입 속으로 슉!

 

 

 

 

 

[ 48번방 ]

 

 

Doors

 

 

 

왼쪽에 놓여있는 추를 주워서 고리에 걸어주시면, 그쪽 걸쇠가 올라가고, 아까 주웠던 양동이에 앞의 풀장에 있는 물을 담아 다른쪽 고리에 걸어주세요. 그럼 나머지 걸쇠가 스윽- 올라갑니다. 다 풀렸으니, 휴대폰을 엎어주세요! 그럼 문이 툭.

 

 

 

 

 

[ 49번방 ]

 

 

Doors

 

 

 

얘는 문 위의 이모티콘 눈처럼 모양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위의 사진이 완성된 모습.

 

 

 

 

 

[ 50번방 ]

 

 

Doors

 

 

50번째 방이니 만큼, 양쪽 동그라미들을 50개만 초록색으로 색칠해주세요- 해본 결과 모양은 별 상관이 없네요 ㅋㅋ

왼쪽 오른쪽 다 30개씩이니, 5개씩 비워서 색칠해주시면 됩니다.

 

 

 

 

아휴, 끝! 그럼 100 Floors 공략 올리러 가야징... ㅋㅋㅋㅋ

질문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

 

 

 

 

 

Posted by 超綠

블로그 이미지
손에쥐어져있는건단지,오늘.
超綠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