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진짜 오랫만에 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 자고 일어났더니 친구한테 "오늘 뜨형 꼭봐라" 라고 와있길래, 뭐지 싶어서 아프리카 급재방으로 다시 봤더니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진짜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때부터 엄청 웃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디 진짜 요즘 급호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슈프림팀은 굉장히 좋아했지만, 쌈디 보단 이쎈이 더 좋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디 느끼하다고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일요일 저녁에 너무 볼게 없었어-_=
원래 그 시간때가 제일 재밌는게 많아야하는거 아니냐구-_=.............
패떴2는 아이돌위주 방송이라 한번도 본적은 없지만, 재미없을거고-_=...
1박2일은 강호동이 싫....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 예능은 안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윤두준때문에 단비를 볼까 말까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무조건 일밤이다-_=)/// 예고보니 담주 단비에 비스트애들도 다 나오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부터 본방사수다!!!!!!


Posted by 超綠

블로그 이미지
손에쥐어져있는건단지,오늘.
超綠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