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코미디, 스웨덴, 30분

 

감독 : 요르마 타코니

출연 : 요르마 타코니

 

 

 

별점 ★★★☆☆

 

 

 

[ 지극히 주관적인, 한 마디 ]

 

유치하지만 과거를 그리워하는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을 거하게 빠셨네!

게다가 레트로한 요소를 싸그리 가지고 있다.

오글거림에 으그걍! 하면서도 눈을 뗄 수가 없다!

 

 

 

 

 

+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약을 빠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왜 재밌는지 모르겠는데,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 유치햌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 끝까지 다 보게 된다 ㅋㅋㅋㅋㅋ

3. 유투브에서 아주 핫한 30분짜리 단편 마약 영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트로한 80년대 액션이면서, 유치하고 오글거리는데, 그 부분을 자극해서 아주 흥미롭고 웃기고 즐겁다.

때론 이런 패러디가 먹히고 땡기지 않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불량식품이 땡기는 것처럼 ㅋㅋㅋㅋㅋㅋ

 

 

 

 

 

++

 

유투브 영상 추가

* 스웨덴 단편 약빤 영화 [ 쿵 퓨리 (Kung Fury) ] / 한글자막

 

 

 

 

 

 

 

 

 

Posted by 超綠

블로그 이미지
손에쥐어져있는건단지,오늘.
超綠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