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득 미드 오피스(The Office)를 보다가 짐의 대화법이 인상깊어서 괜히 한 번 해보는 포스팅!

능글맞으면서도 상대방 기분나쁘지 않게 잘 빠져나가고, 상황에 따라 적절히 대처하는 것 같아서 '짐 핼퍼트(Jim Halpert)에게 배워봅시다' 특집! ㅋㅋㅋㅋㅋ

 

 

 

 

⑬ Season4 : 10. The Chair Model

 

 

 

결국 사귀게 된 짐과 팸. 어쩌다 어쩌다 동거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는데...

 

 

 

약혼하지 않으면 같이 살지 않겠다고 하니, 짐은 내가 아직 안했나? 하고 물음.

 

 

팸은 반지가 없는 손을 보여주며, 아직 아닌데~ 하고.

 

 

 

 

 

전에도 프로포즈 하려다 앤디가 선수치는 바람에 못한 기억이... ㅋㅋㅋㅋ

그래서 사무실에서 프로포즈하는 건 유행 지난지 꽤 됐으니 지금은 안할거라는 짐.

 

 

 

 

 

 

 

....팸 미안 ㅠㅠㅠㅠㅠㅠㅠ 내 캡쳐 실력이란.....

 

 

 

 

 

아주 죽여주게 프로포즈 할거라고 호언장담하는 짐.

어떻게 하려나~ ㅋㅋㅋㅋㅋ

 

 

 

 

근데 알고보니, 데이트 시작하고 1주일 밖에 안됐을 때 이미 반지를 사둔 짐!

으어어어어 ㅠㅠㅠㅠㅠㅠ 이런 벤츠남 ㅠㅠㅠㅠㅠㅠㅠㅠ

짐이 팸을 얼마나 진심으로 좋아하는지 알 수 있다. 사귀자마자 결혼을 생각하고 있었다니!

 

 

 

그리고 같이 돌아가는 길.

 

 

 

 

잡담을 하는 도중, 갑자기 짐이 팸 앞에 한쪽 무릎을 꿇고 앉는다...!!!!

 

 

팸은 두근두근....!!!!!! 설마...!!! 지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장난꾸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⑭ Season4 : 12. Did I Stutter

 

 

 

 

쓸데없는 회의 중간.

 

 

뜬금없이 energize(북돋우다)의 뜻이 뭔지 묻는 짐.

 

 

 

 

어어어ㅓ......!!!!!

청혼할 분위기?????

이런 때 청혼하면 거절할거라고 단호하게 말하는 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당한 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커퀴냄새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시즌4엔 별거 없네....

 

 

 

 

 

 

 

Posted by 超綠

블로그 이미지
손에쥐어져있는건단지,오늘.
超綠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