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득 미드 오피스(The Office)를 보다가 짐의 대화법이 인상깊어서 괜히 한 번 해보는 포스팅!

능글맞으면서도 상대방 기분나쁘지 않게 잘 빠져나가고, 상황에 따라 적절히 대처하는 것 같아서 '짐 핼퍼트(Jim Halpert)에게 배워봅시다' 특집! ㅋㅋㅋㅋㅋ

 

 

 

 

 

①⑧ Season6 : 04-05. Niagara - 1

 

 

 

드디어 대망의 결혼식...!!!

웬만하면 오지 않았으면 해서 나이아가라 폭포로 장소를 정했는데... 결국 다 옴 ㅋㅋㅋㅋ

그곳으로 가는 차 안, 짐과 팸의 대화.

 

 

 

 

마음 사진! 아우 표현이 이뻐라 > _<

 

 

 

 

 

 

이 대화가 정말 귀여워서 캡쳐 ㅋㅋㅋㅋㅋ

마음 사진인데, 눈 감았잖아~ 이 모습 평생 기억에 남겠어~ 라니 ㅋㅋㅋㅋ

팸도 질세라, 전문가라도 부를걸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 ㅋㅋㅋㅋ

 

 

 

 

 

 

①⑨ Season6 : 04-05. Niagara - 2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장면 중 하나인, 짐의 연설(?) 장면.

모두 모인 자리에서 건배 제의를 하기 전에, 신랑으로서 이야기를 하는데 정말 로맨틱함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ㅠ 중간 중간 팸이 마음사진을 찍는데, 캡쳐를 못했다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짐이 하는 말인데, 어쩌다 앤디를 캡쳐해버렸네; ㅋㅋㅋㅋㅋㅋ

감격한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말 하고 진짜 온몸에 소오름이.....

다들 박수치고 환호하고 ㅋㅋㅋㅋㅋ

팸도 감격하고 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말을 할 수가 있지...????

 

 

 

 

 

②ⓞ Season6 : 04-05. Niagara - 3

 

 

 

 

 

실수로 베일을 찢은 팸.

임신해서 드레스도 맘대로 못고르고, 사건 사고에 괴롭히는 사람도 너무 많아서 가뜩이나 짜증나는데 베일까지 찢어지다니....

팸은 잔뜩 우울한 상태.

 

 

 

베일 찢어졌다고 칭얼칭얼 하니까, 상상했던 그대로라며 위로하는 짐.

 

 

 

 

 

예쁘다는 말로는 딱히 위로가 안되니까, 팸이 계속 칭얼칭얼 거리는데....

그때!

 

 

 

옆에 있는 가위로 넥타이를 싹뚝! 잘라버리는 짐.

이제 비긴거야, 라며 씨익 웃는데 진짜.......우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다 눈물 찔끔....ㅜㅜㅜㅜㅜㅜ

 

 

 

 

 

 

②① Season6 : 04-05. Niagara - 4

 

 

 

 

우리 둘만의 결혼식인데 왜 이렇게 짜증이 나야 하냐며 팸이 답답해하자, 짐은 팸을 데리고 도망간다.

결국 배 위에서 둘만의 결혼식을 먼저 하고 다시 교회로 돌아와 예정된 식을 올리는데...

그 후 짐의 인터뷰.

 

 

 

 

 

 

 

으아 ㅠㅠㅠ 로맨틱하지 않습니까? ㅠㅠㅠㅠㅠㅠㅠ

짐, 팸, 로맨틱, 성공적.

 

 

 

 

 

 

②② Season6 : 17-18. The Delivery

 

 

 

 

우여곡절끝에 아이를 낳은 팸.

병원에 마이클 스캇과 동료들이 찾아오는데.

 

 

 

 

방금 막 태어난 아이한테 돼도 않는 말을 시키는데,

짐이 받아치는거 정말 ㅠㅠㅠㅠㅠㅠㅠ 으으응

능청스럽게 방금까진 말했는데..? 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 그냥 짐팸커플 꽁냥질 캡쳐같네 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超綠

블로그 이미지
손에쥐어져있는건단지,오늘.
超綠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