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득 미드 오피스(The Office)를 보다가 짐의 대화법이 인상깊어서 괜히 한 번 해보는 포스팅!

능글맞으면서도 상대방 기분나쁘지 않게 잘 빠져나가고, 상황에 따라 적절히 대처하는 것 같아서 '짐 핼퍼트(Jim Halpert)에게 배워봅시다' 특집! ㅋㅋㅋㅋㅋ

 

 

 

 

 

②③ Season7 : 17. Threat Level Midnight

 

 

 

 

마이클 스캇이 만든 말도 안되는 시나리오의 영화.

예전에 찍어놓은 그 영화를 상영하는데, 짐이 무려 메인빌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든 페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대사가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클 스캇 다움ㅋㅋㅋㅋㅋㅋㅋ

 

 

 

팸도 놀리듯 쳐다보고 짐도 곤란해하고 ㅋㅋㅋㅋㅋ 마음에 안들었겠지 당연히 ㅋㅋㅋ

 

 

 

누굴까~? 그 접수원이 누굴까~? 궁금하네 ㅋㅋㅋㅋㅋㅋ

 

 

 

 

 

 

 

②④ Season7 : 19. Garage Sale

 

 

 

 

홀리에게 할 프로포즈를 고민하는 마이클 스캇.

그리고 그에 조언하는 짐과 팸.

 

 

 

 

 

 

 

겁났대 ㅋㅋㅋㅋㅋ

거절 안할걸 알아도 겁은 나는거죠 ㅋㅋㅋㅋㅋ

 

 

 

 

뿌듯해하는 팸 ㅋㅋㅋㅋㅋㅋㅋㅋ

 

 

 

 

 

 

②⑤ Season7 : 22. Goodbye Michael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 쏙 뺀 에피....

던더미플린(스크랜튼)을 떠나게 된 마이클 스캇.

직원들에게는 내일 간다고 했지만, 사실은 오늘이 마지막날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걸 눈치 챈 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엉엉어엉어어어어어엉어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

가지마요 마이클스카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짐은 어쩜 이렇게 말을 이쁘게 한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어어어어엉

덧붙일 말도 없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超綠

블로그 이미지
손에쥐어져있는건단지,오늘.
超綠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